Blockchain/Translated

[KOR] Our Commitment to the Future of Web3, February 02, 2023

lowsec 2023. 2. 11. 00:35

Aptos Labs는 컴퓨터 과학 교수인 Lorenzo Alvisi(Cornell Bowers CIS)에게 수여하는 최신 보조금 상으로 Web3 교육 및 연구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https://aptoslabs.com/blog

 

tl;dr:

 

고등 교육은 Web3 채택 및 혁신의 핵심

연구와 교육은 웹3 생태계의 현재와 미래의 지속 가능성에 필수적입니다.

 

Aptos Labs는 개발자가 Web3에서 커리어를 시작하고, 현재 블록체인 단점 (암호화 툴링에 관한 유용성 및 접근성 등)을 개선하며, Aptos Network와 Web3 전반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새롭고 새로운 연구를 장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미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Web3의 미래는 학생들의 미래에 달려 있고 교육과 연구에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차세대 개발자를 위한 노력

Aptos Labs는 Aptos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Cornell Ann S. Bowers College of Computing and Information Science(Cornell Bowers CIS)의 Tisch 대학 컴퓨터 과학 교수인 Lorenzh Alvisi에게 $50,000의 보조금을 지급하여 Web3 교육을 대학에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조금은 비잔틴 허용 데이터베이스 위에 안전하고 내결함성이 있는 분산형 추가 전용 로그의 추상화를 구축하여 블록 체인의 성능을 확장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개발하는 학생의 연구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클라이언트 중심 아키텍처는 동시에 높은 레벨의 트랜잭션 처리를 지원할 수 있으며 리더 기반 블록체인의 공정성에 대한 우려를 해소합니다.

 

Aptos Labs는 Stanford 대학의 컴퓨터 과학 교수인 Dan Boneh 박사를 고문으로 임명했습니다. National Academy of Engineering에 임명되고 Applied Cryptography Group의 책임자 및 Stanford의 블록체인 연구 센터의 공동 책임자로 임명된 Boneh는 이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학자 중 한 명입니다. Boneh의 전문 지식은 Aptos Labs와 Web3 업계 전체의 미래에 매우 소중한 자원입니다.

 

Aptos Labs 연구 및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

지난 1년간 Aptos Labs는 스탠퍼드, MIT, UPenn 등 블록체인을 연구하는 많은 대학에서 많은 학술 해커톤과 모임을 후원해왔습니다.

또한 Aptos Labs는 Aptos Network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GitHub에 대한 오픈 소스 연구를 커뮤니티 전체가 사용할 수 있도록 공유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이 연구의 대부분은 Aptos Labs 팀 구성원들이 다양한 이벤트에서 발표한 내용이고 Aptos Network YouTube 채널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향후 Aptos Labs의 연구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팔로우해주세요.

 

Aptos Network의 보조금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tosfoundation.org/grants를 방문하십시오.